ARCHIVE
2021. 08
군화의 부대 앞으로 이사를 하고, 배달부를 자처하며 철조망을 사이에 두고 사랑을 속삭였던 김용찬♥김세나 꽃신 커플의 러브스토리를 들어보자.

전역하는 그날까지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육군3사관학교 공보정훈실의 그래픽디자이너병 박종원 일병 그의 포부를 전한다.

뜨거운 태양처럼 타오르는 사명감으로 단단히 무장한 채 안전한 대한민국을 일구는 해양경찰 최정예 요원들로 구성된 해양경찰특공대(SSAT).

코로나19와 무더위에 방전된 장병들에게 휴식같은 소녀들이 나타났다. 힐링 음악으로 찾아온 네 명의 귀여운 소녀들, 하이큐티.

향기로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매장 앞을 지날 때마다 이국적인 향취에 정신이 혼미해질 지경이다.

모공 속 켜켜이 쌓인 노폐물은 피부의 주적.딥-하게 씻어내 매끈한 깐달걀 피부로 다시 태어나자.

한 여름의 해변가, 이들과 함께라면 언제든 바다에 뛰어들 수 있다. 거센 파도와 비바람에도 꿈적하지 않을 방수 시계 6.

새벽 4시에 일어나도 하루 24시간이 모자라다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염승환 이사를 만나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었다.

자꾸 미뤄지는 컴백으로 의도치 않은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의 리더 의진은 묵묵히 노래하고 춤추며 충실한 하루를 보낸다.